1. 유저플로우 그리기
2. 화면 설계서 템플릿 제작
어려웠던 점 : fill과 hug를 어떻게 써야 내가 의도한 대로 틀이 짜이는지를 몰랐다
배운 점 : fill을 꼭 프레임 내에서만 쓰지 않는다. 프레임 안에 있는 프레임에게도 fill container를 씌우면 바깥 프레임이 커졌을때, 안의 프레임도 fill을 작동시켜 바깥 프레임을 꽉 채운다.
해결할 수 있었던 이유 : 모의로 표를 만들어 강의와 정 반대로 시도해보며 내가 가설을 세우고, 그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며 현실을 알 수 있었다.
3. 프로토타이핑
어려웠던 점 : 강의와 다르게, 내가 만든 버튼은 프로토타이핑이 되지 않아 당황했다. 또 나만..?
배운 점 : 프레임 위에다가 각 요소들을 올려놓고 프로토타이핑을 해야 프리뷰가 가능하다.
해결할 수 있었던 이유 : 팀원들에게 물어봤다.
4. 프로토타이핑 심화
어려웠던 점 : 없었다.